2020 팬톤 컬러, 올해의 컬러를 소개합니다.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는,

 
미국의 색채연구소 팬톤, 팬톤은 20년 넘게 "올해의 컬러"를 선정해왔다.
 
팬톤이 이번 2020년의 컬러를 발표했다.
 
바로 ‘클래식 블루’(Classic Blue 19-4052)
 
클래식 블루는 해가진 하늘 어스름을 표현한 컬러라고 한다.

 

경축! 아무것도 안하여 에스천사게임즈가 새로운 모습으로 재오픈 하였습니다.
어린이용이며, 설치가 필요없는 브라우저 게임입니다.
https://s1004games.com

 



 

클래식블루에 담긴 의미

 
팬톤 색채 연구소의 로리 프레스맨 부회장은 ‘올해의 컬러’가 ”세계적 분위기를 상징하는 색이어야 했다”며 클래식 블루 선정 이유를 밝혔다
.
팬톤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하여 ″클래식 블루의 안정적인 질감은 보호를 받는 듯한 느낌을 준다.”라고 밝혔다.  (팬톤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파란색은 늘 차분함, 자신감, 연결된 느낌을 동시에 주는 색이었다. 클래식 블루는 의지할 수 있는 안정적인 기반을 갖고 싶어하는 우리의 필요에 부응하는 색이다. 클래식 블루는 당신을 알 수 없는 미스테리로 이끄는 색이 아니다.”
 
 
파란색은 안정감과 보호 그리고 그 동시에 자신감까지 표현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그 뿐만이 아니다.
클래식 블루가 2020년도의 컬러로 선정된 이유는
 "클래식 블루는 시대를 초월한 블루 컬러로 심플함이 돋보이는 컬러로 보호, 안정, 평화, 그리고 자신감을 상징할 뿐 아니라 깊은 사고와 열린 마인드, 그리고 의사소통을 장려한다"고 밝혔다.
 
 
클래식 블루 컬러는 안정감, 보호, 자심감을 넘어서 깊은 사고, 열린마인드 의사소통까지 연결된다.
 
 



 

 



 

팬톤이 사랑한 컬러, 블루

 
블루계열의 컬러는 팬톤이 가장 사랑하는 컬러이기도 하다.
블루계열의 색상이 수차례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것.
 
처음으로 선정된 짙은 청색, 아쿠아스카이, 블루더콰이즈, 블루아이리스 그리고 세레니티까지.
 
 
올해의 컬러 21년 역사상 수차례 선정되었다.
 
 
[출처] https://aramdaum.blogspot.com/2020/03/2020.html
본 웹사이트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광고 클릭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은 모두 웹사이트 서버의 유지 및 관리, 그리고 기술 콘텐츠 향상을 위해 쓰여집니다.
대표 김성준 주소 : 경기 용인 분당수지 U타워 등록번호 : 142-07-27414
통신판매업 신고 : 제2012-용인수지-0185호 출판업 신고 : 수지구청 제 123호 개인정보보호최고책임자 : 김성준 sjkim70@stechstar.com
대표전화 : 010-4589-2193 [fax] 02-6280-1294 COPYRIGHT(C) stechstar.com ALL RIGHTS RESERVED